2019년 전체여행 안내문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4-25 10:24
조회
1827
20191학기 여행 안내글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전체여행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회장단과 네 군데 답사를 다녀왔고, 회장단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장소로 정했습니다.

5월 중순에 75명의 아이들과 교사들이 기차와 버스를 타고, 전체여행을 다녀옵니다.

부모님들도 아이들과 떨어져있는 시간동안 걱정은 내려놓으시고, 여유로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번 여행지는 충북 영동으로 다녀옵니다.

산 속으로 다녀옵니다. 고생길이 훤히 보이지만 조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 편한 숙소에 아이들은 만족할 것 같습니다.

교통편이 불편하지만 최대한 학교 여행의 색깔을 유지하고, 변화가 있더라도 부분적으로 해나갈 계획입니다.

언제나 그래왔듯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면 좋겠습니다. 선생님들도 함께. 본격적으로 여행준비를 시작합니다.

모둠별로 식단과 식재료, 뽐내기 등을 정하면서 즐거운 여행을 스스로 준비해갑니다.

여행 가방을 챙기는 연습을 통해 여행을 갈 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직접 알아갑니다. 여행 가방은 아이들이 직접 싸도록 도와주세요.

여행가방의 무게는 스스로 감당할 수 있을 정도여야 합니다. 여행 가방을 꾸릴 때, 일상에서 누리는 편리함을 여행지에 모두 가져오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수첩에 적힌 준비물만 가져옵니다. 준비물이 아닌 것을 가져올 경우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찬도 적당한 양을 챙겨주세요.

넘치는 것보다 부족한 대로 지내고, 자발적인 불편함을 감수하는 것이 우리학교의 일상입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때 : 2019년 5월 14일 화요일 ~ 5월 17일 금요일

숙소 : 충북 영동군 민주지산자연휴양림

*여행기간에는 걷거나 버스와 기차를 이용합니다-교통카드(10,000원 이상 충전해주세요.)

 

준비물: 여벌옷 2벌(1벌은 물놀이 옷 또는 얇은 옷), 양말 2켤레, 속옷 2벌, 모자, 손수건, 세면도구(칫솔, 수건, 치약),

모기약(개인에게 맞는 형태, 패치, 바르는 물약 등), 선크림, 화장지, 먹을거리(밑반찬, 맡은 식재료), 도시락(여행 중 밥그릇으로 사용해요),

물통, 수저, 교통카드(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여행수첩, 필기구, 작은 가방(여행수첩, 필기도구, 물통, 도시락, 간식, 모자, 수건, 교통카드를 넣는 용도),

비상금(모둠에서 의논합니다), 우산이나 우비, 운동화를 신고, 물놀이 할 때 신을 샌들 또는 크록스를 가져옵니다.

 

*모든 준비물에는 이름을 씁니다.

**꼭 알고 준비할 것
  • 가는 날은 도시락을 싸옵니다. 이 도시락통을 3박 4일간 밥그릇으로 씁니다.

  1. 아이들이 여행 가방을 스스로 꾸립니다. 학교에서도 모둠별로 연습합니다.

  2. 자기 물건을 잘 챙길 수 있도록 연습합니다. 개인 물건에 이름을 적습니다.


 

*514일 화요일 출발 장소와 시간 / 517일 금요일 도착 장소와 시간 안내드립니다.

-514일 화요일 LG빌리지 분수대에 830분까지 모입니다. 517일 금요일은 방과후가 없습니다.

 
514일 화요일 517일 금요일
모둠 모이는 시간 모이는 장소 모둠 도착 시간 도착 장소
1,2,3,4 8시30분까지 LG빌리지 분수대 1,2,3,4 3시30분 도착 LG빌리지 분수대
*수원역에 2시31분 도착
 

*여행 안내문을 확인하고 52()까지 신청서를 학교로 보내주시고, 여행비도 아래 계좌로 52일까지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여행비 일부를 학교에서 지원하고, 나머지는 개인이 부담합니다. 올해 개인부담 여행비는 50,000원입니다.

여행비 50,000(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730-084853 최용선)

***꼭 학생이름 나오도록 입금해주세요~ 교육비 계좌로 넣지 말아주세요~***

 

수원칠보산자유학교

==============================================================

<여 행 신 청 서>

*2019년 수원칠보산자유학교 1학기 전체 여행을 신청합니다.
학생 주민등록번호
(여행자보험 가입용)
-
학생 이름 (서명)
 
보호자 이름 (서명)
 

2019년 월 일

 

 

 

 

 
전체 0